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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학기 경성대학교 교수모집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모집안내
1. LOGIN

■ 전자메일(e-mail) 주소를 입력합니다.

※ 입력하신 전자메일은 인적사항의 연락처에 자동 입력되오니, 실제 사용하는 전자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2. 인터넷 지원서 작성방법 안내

■ 인터넷 지원서는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연구실적, 수상내용, 자격 및 면허, 국제화실적,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하나의 자료를 입력함에 있어 30분이상 소요되면 인터넷 지원서 작성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따라서 논문개요 작성, 대표연구실적설명서,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등은 사전에 다른 워드 프로그램에서 내용을 작성한 후 복사·붙여 쓰기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 가. '인적사항' 입력
    1) 지원분야 : 'Select bar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 전공분야를 선택합니다.
    2) 임용구분 : '지원분야'를 먼저 입력하면 임용구분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지원분야’에 따른 ‘임용구분’은 추가로 확인바랍니다.
    3) 접수번호 : 인터넷지원서 작성을 완료하면 접수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4) 성명 :
    - 한글성명 : 글자간 공백(space)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 예) 김경성
    - 영문성명 : 여권에 사용되는 영문 성명을 기입합니다.
    - 한자성명 : 한글 성명 입력 후 키보드 '한자' 버튼을 사용하거나, 다른 워드 프로그램에서 한자 성명을 복사·붙여 쓰기를 하여 입력합니다.

    5) 성별 : 'Select bar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성별을 선택합니다.
    6) 국적 : 대한민국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그 외의 국적일 경우 'Select bar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국적을 선택합니다.
    7) 주소 : '주소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방법을 확인합니다. 해당주소의 도로명 주소 또는 지번주소 입력하여 ‘검색’후, 해당주소를 선택하여 추가 주소를 입력합니다.
    ※ 해외 거주자인 경우에도 연락 가능한 국내 주소를 필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연락처 : 본인에게 직접연락이 가능한 자택, 핸드폰, 직장을 모두 입력하며, e-mail은 로그인시 입력한 정보로 자동 입력됩니다.
    9) 병역 :
    - '역종', '군별'란에 해당사항을 선택합니다.
    - '계급', '미필사유', '군번', '복무기간'은 본인의 해당사항을 직접 입력하여야 합니다. 단, 미필, 해당사항이 없으신 경우에는 역종에만 입력합니다.
    10) 비밀번호 : 비밀번호로 4~10자의 영문이나 숫자로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는 지원서 등록(수정)을 위해 사용됩니다.
  • 나. '학력사항' 입력
    고등학교부터 최종학력까지 학력사항을 모두 입력하는 곳입니다.
    ※ 고졸, 대졸, 석사, 박사순으로 입력해주십시오.
    1) 구분 : 학력 종류(고졸, 대졸, 석사, 박사)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 2개 이상의 석사(박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해당 사항을 모두 입력합니다.
    2) 학교명 : 외국 학위의 학교명은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합니다.
    예) 텍사스대학교 (X) → University of Texas (0)
    예) 동경대학교 (X) → University of Tokyo (0)

    3) 학과/전공/세부전공 : 학과명> 전공명>세부전공명을 입력합니다.
    예) 영어영문학과 >영문학전공 >영미시
    예) 물리학과 >물리학전공 >핵물리 학

    4) 학위명 : 국내학위는 한글로 입력해 주시고, 그 외의 경우는 영문 약어로 입력합니다.
    예) 문학사, 이학석사, 철학박사, MBA, Ph.D. 등

    5) 재학기간 : 입학일부터 수료일까지 입력합니다.
    6) 학위취득일 : 학위취득일자를 입력합니다.
  • 다. '경력사항' 입력
    증명서를 제출할 수 없는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므로 입력하지 않습니다.
    1) 구분 : 경력 유형('교육경력', '연구및실무경력')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2) 근무기간 : 날짜는 YYYY-MM-DD형식(예: 2004-02-01)으로 입력합니다.
    ※ 현재까지 재직인 경우 근무 종료일자를 '실적물 접수 마감일자'로 입력합니다.
    3) 주당시수 : 시간강사,초빙교수,겸임교수 경력의 주당 강의시수를 입력합니다.
  • 라. '연구실적' 입력
    - 학위논문, 연구논문(국내·외 학술지), 저서, 작품(예체능계열),특허에 해당하는 연구실적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 초빙분야별 연구실적 등의 인정범위」를 확인한 후, 요구하는 실적만 입력합니다.
    - 대표1/대표2 : 대표1은 대표연구실적물(1)을, 대표2는 대표연구실적물(2)를 의미하며, 대표연구실적물을 지정하고자 할 경우 대표1 또는 대표2 를 선택하면 창이 활성화되어, 그 개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대표연구실적물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1) 대표연구실적에서 제외하기를 희망하는 연구실적물을 선택하여 해제 체크하여 주시고,
    2) 더불어 '대표연구실적 설명서'에 기술된 내용을 삭제하여야
    3) 새로운 대표연구실적물을 선택지정할 수 있습니다.

    ▶ 학위논문
    1) 구분 : 학위논문 종류('석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2) 발간일자 : 학위논문 취득일을 YYYY-MM-DD형식으로 입력합니다.
    3) 논문개요 : 논문의 내용을 한글 1000자 이내로 입력합니다.

    ▶ 연구논문(국내·외 학술지)
    1) 구분 : 연구논문의 학술지 종별(국제특급학술지, 국제저명학술지, 국제일반학술지, 국내전국규모학술지)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2) 발간일자 : 연구논문이 학술지에 발간된 연월일을 입력합니다.
    3) 연구자 수 : 단독연구는 1인, 공동연구의 경우에는 본인 포함하여 그 인원수를 입력합니다.
    4) 역할 : 연구논문 저술에 참여한 역할(제1저자, 교신저자, 공동저자)을 입력하는 곳 입니다.
    5) 게재지명 : 연구논문을 발표한 학술지명을 입력합니다.

    ▶ 저서
    ※ 심리학과, 미술학과 지원자에 한해 입력합니다.
    1) 구분 : 저서 종별(국제저서, 국내저서, 역서)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2) 발간일자 : 저서가 발행된 발간일자를 입력합니다.
    3) 저자 수 : 단독연구는 1인, 공동연구 경우에는 본인 포함하여 그 인원수를 입력합니다.
    4) 출판사명 : 저서를 출판한 출판사명을 입력합니다.

    ▶ 작품(예능계열)
    ※ 미술학과 지원자에 한해 입력합니다.
    1) 구분 : 작품의 발표 및 전시 형식((미술)전시_개인전,(미술)전시_단체전)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2) 발표(전시)일자 : 작품이 발표(전시)된 발표(전시)일자를 입력합니다.
    3) 발표(전시)내용 : 작품의 발표 및 전시 제목을 입력합니다.
    예) 한국광고사진작가 창립전, 제0회 피아노 페스티벌, 또 하나의 세월
    4) 참여자 수 : 개인전은 1인, 공모전의 경우에는 그 인원수를 입력합니다.
    5) 주관기관 : 개인전 또는 공모전, 기타발표 등을 주관한 기관명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6) 발표장소 : 작품의 발표(전시)된 장소를 입력합니다.

  • 마. '국제화 실적 ' 입력
    ※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합니다.
    - 지원자의 국제화 실적(해외연구/연수 경력 및 국제학술대회)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 바. '수상실적 ' 입력
    학술상, 공모전 등 수상실적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 사. '자격 및 면허 ' 입력
    모집전공에 관련된 '자격 및 면허' 내용을 입력합니다.
  • 아.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지원자의 자기소개 및 임용 후 활동계획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한글 4000자 이내로 입력합니다.
3. 입력완료/출력
  • 가. 입력완료(접수번호 확인)
    접수번호(ex 01-001)가 부여 됐을 시 인터넷 접수가 정상처리 됩니다.
  • 나. 출력하기
    1) 교원임용지원서
    2) 석사학위논문 목록
    3) 박사학위논문 목록
    4) 연구실적목록
    5) 대표연구실적물 설명서(1)(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6) 대표연구실적물 설명서(2)(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7) 국제화 실적(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8)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4. 서류 제출하기
  •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출력물과 기타 서류(본인이 직접 준비하여 제출)를 구비하여 접수기간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방문 접수 가능)
  • ▶ 출력물
    ※ 출력물은 서명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교원임용지원서 2부.
    2) 석사학위논문 목록 1부.
    3) 박사학위논문 목록 1부.
    4) 연구실적목록 2부.
    5) 대표연구실적물 설명서(1) 1부.(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6) 대표연구실적물 설명서(2)1부.(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7) 국제화실적 목록 1부.(심리학과 지원자에 한함)
    8)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1부.
  • ▶ 기타 서류
    1) 석사, 박사 학위논문 각 1부.
    2) 연구실적물 각 1부.
    ※ 연구실적물 목록(출력물 4번)의 순번에 의거 해당 실적물 우측 상단에 순번을 마킹하고 순번대로 정리하여 제출요망

    3)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4) 경력증명서(지원서상에 기재된 경력사항 일체) 각 1부.
    5) 국제화 실적 및 그 외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끝.